반응형
구분 | 주간 항로 단신 |
1.중국 | - 중국 수출 물량 급감 - 운임 낮은 수준,선사 쪽에서 중국향 화물 요청(낮은운임 수용) |
2.일본 | - 일본향 화물 감소(미주-일본 해상화물 감소영향) - 운임 지속 인하 추세 |
3.동남아시아 | - 베트남,태국 운임 초약세 - 말레이시아,인도네시아,싱가폴 운임 인하 |
4.서남아시아 | - 4월 첸나이 노선 화물 급증, 선복 감소 - 바레인등 기타 중동 견조 |
5.지중해 | -지중해 중량물 수용불가 - 스페이스 및 운임 견조 |
6.북유럽 | - 북유럽 사전 부킹시 선복 확보 가능 |
7.미주 | - 서안 스페이스 열려있음 - 걸프 쪽 여전히 Space tight - 동안 쪽 최근 화물 집중(이차전지, 자동차) |
8.남미 | - 4월말까지 남미서안 풀부킹 - 남미 동안 롤조건 수용 |
반응형
'Shipping & Logistic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해운] 파나마 운하 및 수에즈 운하 이슈에 대한 고찰 (1) | 2023.12.24 |
---|---|
2023-06-12 SEATTLE PORT CLOSED(미국 시애틀 항만 폐쇄) (0) | 2023.06.12 |
로스앤젤레스, 롱비치 항구 터미널 노동 문제로 폐쇄_20230407 (0) | 2023.04.10 |
[해운자료] 해운 산업 위기와 현황을 통한 극복방안 모색 (0) | 2021.09.15 |
[발표자료] 해운선사 서비스 역량 강화 방안에 대한 연구 (0) | 2021.09.15 |